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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AS 관련건 접수안내 입니다.
운영자 2011-05-17
우선 저희 DSP상품을 애용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상품을 사용하심에 있어서 불편을 겪지 않으시는게 최선이지만,
이런저런 여러 사유로 인하여 불편을 겪게 해드려 정말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접수에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몇가지 안내를 드리니
부디 숙지하시어 빠르게 해결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 AS신청란에는 성함/연락처/이메일주소/모델명을 꼭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홍길동/010.1234.5678/dspkr@paran.com/아담시스템의자

2. 간단하게나마 불편을 겪으시는 부분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다리가 파손되었습니다/등판이 덜렁거려요/소음이 납니다..등등

3. 유선상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와 요일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접수내역을 처리하다보니
연결이 겹치게 되면 닿지않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부디 양해를 바랍니다.
=>월요일/금요일 오후2~3시(유선연결이 가장 많은시간대)

4. 이메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보다 정확한 처리를 위하여 사진(전체모습/불편을 겪는 부분/총2장)을
첨부하신다면 보다 정확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처리속도 원활은 기본입니다.
메일로 접수시엔 꼭 신청자의 성함과 연락처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DSPKR@PARAN.COM

5. DSP는 생산업체 입니다. 구매루트가 판매자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만큼, 저희쪽에서는 기본적인
고객님들의 정보만 가지고 있습니다. 가급적 구매경로(구입처)를 확인하시어 구매하신분의 성함과 함께
기본적인 몇가지 사항들만 파악하시어 접수를 주시면 보다 빠르고 원활한 접수/처리가 가능합니다.




회사에서 상품이 출고될시엔 항상 "양품" 판정을 받아서 나가게 됩니다.
제품을 자식처럼 생각하며 밖에서 말썽을 부리지 않기를 바라지만..그게 또 마음처럼 되지 않는게
현실입니다. 항상 저희 자식들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아무쪼록 위의 몇가지 내용들만 숙지하시어 빠른처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여 보답하는 DSP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담당자-이현

032.562.9771
서버 불안정 내역과 여름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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